소개팅 지각하지 말고 일찍 도착하세요! (2탄)

소개팅 지각하지 말고 일찍 도착하세요!

안녕하세요.

골든어드바이스입니다.


이전 글에 소개팅할 때 지각하면 안되는 이유 그리고 지각했을 때 어떻게 대처를 해야하는지에 대해서 설명드렸습니다. 이번 글에서는 소개팅 약속날 일찍 도착해야 하는 이유에 대해서 설명드리겠습니다. 읽어보시고 꼭 일찍 도착할 수 있도록 신경 쓰세요! 이 글은 제가 소개팅하면서 직접 경험하고 느꼈던 것들 그리고 주변 지인들의 소개팅 후기를 들어보고 종합적으로 내린 결론입니다.

 

 

 

| 시간 맞춰 나왔는데도 지각한 경험

소개팅뿐만 아니라 약속 시간에 맞춰 출발했음에도 불구하고 지각했던 경험이 다들 있을 것입니다. 분명히 머릿속으로 계산했을 때는 시간에 맞게 도착하는거였는데 막상 나와보니 다양한 변수들에 부딪혀 지각했을 것입니다.

 

- 교통 지연

- 집에 물건 놓고 나옴

- 준비하고 나오는데 생각보다 시간이 오래 걸림 

- 도착해서 화장실 다녀오느라

- 만나기로 한 약속 장소가 헷갈려 돌아감

 

시간적 여유를 두고 출발했는데도 지각할 수 있습니다. 소개팅은 상대를 처음 만나서 알아가는 자리인데 만나기 전부터 안 좋은 이미지를 심어주면 안됩니다.

 

 

 

| 일찍 도착하면 뭐를 해야 하나요?

저는 보통 10~15분 정도 일찍 도착했습니다. 일찍 도착해서 약속 장소의 주변을 사전에 조사합니다. 소개팅을 하다 보면 처음 가보는 지역에서 만나는 경우가 있어 주변을 미리 조사합니다.

 

약속 장소 <-> 음식점 <-> 카페

 

1) 약속 장소부터 가기로 한 음식점까지 이동 경로 파악 

2) 가려고 하는 음식점이 만석인지 아닌지 확인

3) 음식점 분위기는 괜찮은지

4) 밥 먹고 커피 마시러 갈 수 있으니 주변 카페 위치 대략적으로 파악

 

소개팅 상대를 만나서 길 헤매고 지도 보면서 가면 당황스럽고 어색하고 굉장히 불편합니다. 처음 만나는 사이인데 어색할 수 있는 상황을 최대한 줄여가는 것이 중요합니다. 미리 조사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이런 행동을 상대에게 자연스럽게 대화에 녹여 알려주면 상대도 신경 써줘서 고맙다고 했습니다. 너무 티내지 않고 자연스럽게 전달하면 항상 상대가 좋아했습니다.

 

 

 

| 일찍 도착했으면 소개팅 상대에게 알려주세요!

약속 장소에 일찍 도착하면 소개팅 상대에게 알려주세요. 저는 10분 전에 상대에게 문자나 카톡을 보냅니다. 상대도 일찍 도착했는데 기다리고 있는 경우도 있고 소개팅 상대에게 좋은 모습을 보여줄 수도 있기 때문입니다. 간단하게 아래와 같이 보내면 됩니다.

 

1) 안녕하세요! 저는 도착했어요~ 도착하시면 연락주세요!

2) 안녕하세요! 저는 조금 일찍 도착해서 주변에 뭐가 있는지 보고 있을게요~ 도착하시면 연락주세요!


약속 장소에 최소 10~15분 일찍 도착하시고 좋은 인연 만나세요!

이 글을 재미있게 읽으셨거나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댓글이나 하트(♥) 꼭 한번 눌러주세요^^

하트 누르는데 1초도 안 걸려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