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른손 모바일 청첩장 2개 만드는 방법 (필모션 무료, 바른손 유료)

 

안녕하세요.

골든어드바이스입니다.


이번 주제는 모바일 청첩장을 2개 만드는 방법입니다. 모바일 청첩장에 계좌번호를 넣은 모바일 청첩장, 안 넣은 모바일 청첩장을 만들 경우 2개 이상의 모바일 청첩장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저도 신랑/신부, 양가 어른 의견이 다 다르고 합의점을 찾지 못해 결국 2개의 청첩장을 만들었습니다.

 

1) 계좌번호가 있는 모바일 청첩장

2) 계좌번호가 없는 모바일 청첩장

 

청첩장을 바른손에서 제작해서 모바일 청첩장도 바른손에서 했습니다. 하나의 모바일 청첩장을 만든 후에 또 하나를 만들고 싶었지만 모바일 청첩장 "추가" 기능은 어디에도 없어서 고객센터에 전화를 했습니다.

 

결론부터 말씀드리자면 바른손에서는 무료로 2번째 청첩장을 만들 수 있는 방법이 없습니다! 

 

종이 청첩장을 주문해야 모바일 청첩장이 무료이기 때문에 다른 아이디로 가입해도 종이 청첩장 주문 없이 모바일 청첩장을 만들 수 있는 방법이 없습니다. 그러면 바른손에서 유로로 모바일 청첩장을 만들 수 있는 방법 그리고 다른 곳에서 무료로 만들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1) 바른손에서 2번째 모바일 청첩장 만드는 법 (바른손)

- 우선 비용은 모바일 청첩장 1개 추가할 때마다 35,000원입니다. (2개 만들 경우 70,000원)

- 바른손 고객센터에 전화

- 바른손 새로운 아이디 가입

- 고객센터에서 안내해준 계좌번호로 35,000원 입금

- 고객센터에 다시 전화해서 새로운 아이디 알려주면 새로운 아이디로 모바일 청첩장만 하나 만들 수 있게 해줌

- 기존 아이디에서 만든 모바일 청첩장 정보가 새로운 아이디로 넘어가는 것이 아닙니다. 처음부터 다시 만들어야 합니다.

 

2) 무료로 모바일 청첩장 만드는 법 (필모션)

필모션은 보시다시피 모바일 청첩장이 무료입니다. 가입하시고 기존 청첩장과 똑같이 만들면 됩니다. 한번 만들어 봤으면 2번째는 금방 만듭니다.

 

 

 

3) 바른손 모바일 청첩장 vs 필모션 모바일 청첩장

두 청첩장이 조금 다릅니다. 기능은 바른손이 더 많습니다. 대표적인 기능 차이는 아래와 같습니다.

 

  바른손 필모션
계좌번호 입력 기능 가능 불가능
부모님 연락처 추가 가능 불가능

실제로 두 모바일 청첩장을 비교해보면 아래와 같습니다.

 

왼쪽이 바른손 오른쪽기 필모션입니다. 거의 비슷하죠?

계좌번호가 필요한 모바일 청첩장은 바른손, 계좌번호가 필요없는 모바일 청첩장은 필모션으로 만드시면 됩니다.

 

 

 


모바일 청첩장 2개 이상이 필요하신 분에게 도움이 됐다면 좋겠습니다.

모바일 청첩장 무료로 만들 수 있는 방법이 또 있다면 댓글로 알려주세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